[EPA=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김동찬 기자 = 노바크 조코비치(1위·세르비아)가 남자프로테니스(ATP) 투어 에르스테방크 오픈(총상금 140만9천510유로) 8강에서 탈락했다. 조코비치는 30일(현지시간) 오스트리아 빈에서 열린 대회 5일째 단식 3회전에서 로렌초 소네고(42위·이탈리아)에게…
[스포츠경향]사다리게임 리버풀 레전드 스티븐 제라드 감독이 이끄는 스코틀랜드 레인저스의 질주가 예사롭지 않다. 레인저스는 30일 홈에서 열린 2020~2021 유로파리그 체흐 포즈난(폴란드)전에서 1-0으로 이겼다. 조별리그 2연승을 달린…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추미애 법무부 장관과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이 29일 추 장관의 잇따른 수사지휘권·감찰권 발동을 공개적으로 비판한 평검사를 향해 `협공’에 나섰다. 조 전…
[OSEN=광주, 이선호 기자] “내가 미쳤나봐요”. KIA 타이거즈 간판타자 최형우(37)가 시즌 막판 타율과 홈런에 급피치를 올리고 있다. 최형우는 28일 KT 위즈와의 경기에서 선제 투런홈런을 포함해 4타수…
[마이데일리 = 이후광 기자] 만일 이승진이 뒷문에 없었다면 어떻게 됐을까. 두산 입장에서는 상상도 하기 싫은 가정이다. 이승진은 지금 김태형 감독이 위기의 순간 믿고 내보낼 수…
최대주주 할증 고려 OECD 최고수준재계 1·2세대 은퇴로 승계 수요 급증사업체 매각·경영권 위협 노출 부작용주요 선진국 수준으로 세율 완화해야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의 별세 이후 세계 최고…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인터뷰①에 이어) 배우 이유리가 훈훈했던 ‘거짓말의 거짓말’ 촬영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이유리가 출연한 채널A 금토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은 친딸을 되찾기 위해 인생을 건…
종일 조문객 발길 이어져..여당 지도부 “혁신 리더십으로 산업 선도”정의선·조원태 등 ‘젊은 총수’ 일제 방문..외국대사들도 위로 전해 (서울=연합뉴스) 김영신 기자 = 고(故)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의 장례식…
확대 사진 보기 확대 사진 보기[뉴스엔 한정원 기자]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이지안이 “아역 배우로 활동할 때 에로영화에 출연한 적 있지만 무슨 내용인진 몰랐다”고 말했다. 10월…
[톱스타뉴스 오서린]방송인 신아영이 뉴욕에서 생활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22일 신아영은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글로 인사드리는 것 같네요. 지금 저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뉴욕에 와있어요”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