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게임실시간 파워볼전용사이트 파워사다리 다운로드 확률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트위터. © 뉴스1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트위터. © 뉴스1

(서울=뉴스1) 한상희 기자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3일(현지시간) 방위비 분담금 문제와 관련해 동맹국들이 미국에 수백억 달러 규모의 군사비를 체납했다고 비판했다.파워볼실시간

이는 주독미군 감축 결정에 반대한 리즈 체니(공화·와이오밍) 하원의원을 공격하는 과정에서 나온 것으로, 동맹국을 상대로 방위비 증액을 압박하는 차원으로 보인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트위터에 체니 의원을 거론하면서 “리즈 체니는 내가 우리의 위대하고 아름다운 나라를 우스꽝스럽고 값비싸며 끝없는 전쟁에서 적극적으로 빼내서 화가 났을 뿐”이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나는 또한 우리의 이른바 동맹국들이 수백억 달러의 연체된 군사 비용을 지불하도록 하고 있다”며 “그들은 적어도 우리를 공정하게 대우해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2016년 대선 과정에서부터 ‘한국·일본 등 동맹국이 방위비 분담금을 늘리지 않으면 주둔 미군을 철수시키겠다’고 밝혀왔다.

딕 체니 전 부통령의 딸인 체니 의원은 트럼프 대통령의 미군 감축 계획에 반대 입장을 공개적으로 밝혀왔다.

트럼프 대통령의 이날 언급은 한미 방위비 분담금 협상이 교착 상태에 빠진 가운데 미군 당국이 지난 3월 백악관에 주한미군 감축 옵션을 제시했다는 월스트리트저널(WSJ)의 보도로 주한미군 감축·철수설이 제기된 상황에 나왔다.

다만 그는 이날 한국을 따로 언급하진 않았다.

이에 앞서 스티븐 비건 미국 국무부 부장관 겸 대북정책특별대표는 주한미군 주둔과 한미 간 방위비 분담금 협상 문제의 연계 가능성을 시사하는 듯한 발언을 하기도 했다.

비건 부장관은 전날 상원 외교위원회에 출석해 “미군의 한반도 주둔에 따른 한미 간 방위비 분담금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면서 “우리가 그렇게 할 수 있다면 상당 규모의 (미군) 주둔을 통해 미국의 동아시아 안보 이익도 크게 강화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비건 부장관의 이 같은 발언은 ‘현재의 주한미군 규모가 유지되려면 방위비 분담금 문제가 선결돼야 한다’는 뜻으로 해석될 여지가 있어 향후 한미 간 협상에도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다는 관측이 나오고 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이하이가 YG엔터테인먼트 계약 종료 후 심경을 털어놨다.

이하이는 7월 24일 방송되는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다.

이하이는 첫 곡으로 2012년에 발매된 인생 첫 데뷔곡 ‘1,2,3,4(원, 투, 쓰리, 포)’를 선곡, 독보적인 이하이의 음색과 강렬한 밴드 사운드로 현장에 있던 모든 스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대를 본 유희열은 “블루스 클럽에 온 줄 알았다”며 그의 음색을 칭찬했다.파워볼

이하이는 “소속사와의 계약이 끝난 후 아무 곳에서도 연락이 안 올까 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많은 곳에서 연락이 왔다“고 숨겨둔 속내를 고백했다. 이어 현 소속사인 AOMG와의 계약 이유에 대해 ”제일 먼저 연락이 왔고 소속 아티스트의 만족도가 높더라“고 설명했다.

그동안 공백기가 길어 활동 기간만 치면 2년 정도라고 밝힌 이하이는 ”2년 차 신인의 마음으로 활동하겠다“며 향후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기사 이미지

확대 사진 보기

기사 이미지

확대 사진 보기[뉴스엔 서유나 기자]

김숙이 남편과 따로 살고 싶은 결혼관을 드러냈다.

7월 23일 방송된 Olive 예능 ‘밥블레스유2’ 19회에서는 가수 제시가 인생언니로 함께했다.

이날 언니들에겐 ‘친언니가 남자친구와 동거를 한다’는 사연이 왔다. 이를 부모님께 알려야 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이라는 사연이었다.

하지만 제시는 고민없이 “미국은 먼저 살고 결혼한다. 살아봐야 이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안다”고 똑부러지게 답했다. 제시는 부모님께 동거에 대해 얘기하면 흔쾌히 OK해주실 거라며 미국은 “18살부터 실수하면 실수하는 대로 (본인이 책임지고) 사는 것”이라고 말했다.

언니들은 각자 동거와 결혼관에 대한 얘기를 시작했다. 장도연은 자신도 부모님껜 비밀로 하고 동거를 한 뒤 결혼하고 싶다고 말했고, 송은이는 “나는 (동거한다고 하면) 엄마가 좋아하실 거 같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그리고 김숙은 자신만의 공간을 강조하며 “나는 결혼하면 앞집에 남편이 살았으면 좋겠다. 같이 놀더라도 따로 살고 싶다”고 남다른 결혼관을 밝혔다.

기사 이미지

[쿠키뉴스] 김미정 기자 =류현진의 경기를 어디에서 볼 수 있을까.

류현진은 25일 오전 7시 40분(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피터즈버그에서 열리는 탬파베이 레이스와의 개막전에 선발 등판한다.

이번 개막전에서 승리하게 되면 한국인 최초로 2년 연속 개막전 선발승을 거두는 새 역사를 쓰게 된다.

탬파베이의 또 다른 코리안 빅리거 최지만과의 고교 선후배 맞대결 성사 여부도 관전 포인트다.

이 경기는 MBC스포츠플러스와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 된다. LG유플러스 역시 프로야구 전용 앱 ‘U+프로야구’를 통해 해당 경기를 실시간 생중계한다.

한편 이번 메이저리그 정규시즌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19) 으로 인해 무관중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최단 경기인 60경기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뉴스엔 안형준 기자]

콜이 판정승을 거뒀다.

뉴욕 양키스는 7월 24일(한국시간) 미국 워싱턴 내셔널스파크에서 열린 ‘2020 메이저리그’ 워싱턴 내셔널스와 경기에서 승리했다. 이날 양키스는 6회 4-1 강우콜드 승리를 거뒀다.

이날 경기에서는 워싱턴 맥스 슈어저와 양키스 게릿 콜이 선발 맞대결을 펼쳤다. 사이영상 3회 수상에 빛나는 슈어저와 오프시즌 FA 최고액 계약으로 양키스에 입단한 콜의 슈퍼 에이스 매치업. 승자는 콜이었다.

콜은 이날 5이닝을 모두 책임지며 1피안타(1피홈런), 2사사구, 5탈삼진, 1실점 호투를 펼쳤다. 콜드게임으로 인해 완투승까지 챙겼다.

1회 1사 후 애덤 이튼에게 솔로포를 내줬지만 그뿐이었다. 2회 에릭 테임즈에게 사구, 5회 아스드루발 카브레라에게 볼넷을 허용한 것 외에는 주자를 출루시키지 않았다.

콜이 5회까지 던진 공은 75개. 강우콜드로 경기가 6회초 종료됐지만 퀄리티스타트 플러스도 충분히 바라볼 수 있는 호투였다. 콜은 이날 최고 시속 98마일 이상의 강속구를 뿌리며 워싱턴 타선을 압도했다.

슈어저는 이날 5.1이닝 4실점 완투패를 당했다. 5.1이닝 동안 99구를 던졌고 6피안타(1피홈런), 11탈삼진 4볼넷, 4실점을 기록했다.

전체적으로 컨디션이 좋지 않은 모습이었다. 슈어저는 1회 1사 후 애런 저지에게 안타를 내줬고 2사 후 지안카를로 스탠튼에게 2점포를 허용해 실점했다. 3회에는 저지에게 적시타를 내줘 1실점했고 5회에는 2사 후 스탠튼에게 적시타를 내줘 또 실점했다.

슈어저는 이날 5.1이닝 동안 삼진을 11개나 잡아냈다. 하지만 제구가 흔들리며 볼넷을 4개나 허용했다. 3회와 5회 실점의 빌미가 된 것은 결국 볼넷이었다. 슈어저는 6회초에도 볼넷과 안타를 내줘 1사 1,3루 위기에 몰렸지만 비로 인해 양키스 공격은 더이상 진행되지 않았다.

양키스는 DJ 르메이휴 없이, 워싱턴은 후안 소토 없이 경기를 치렀다. 팀 최고 타자가 빠지며 워싱턴 타선이 약해지기는 했지만 콜의 호투는 충분히 빛났다. 개막전에서 최고 투수 슈어저에게 완승을 거둔 콜은 양키스가 왜 거액을 투자했는지를 다시 증명했고 시즌 기대감을 키웠다파워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