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유출 파워볼중계 파워볼게임실시간 하는법 주소

자동요약음성 기사 듣기번역 설정공유글씨크기 조절하기인쇄하기 새창열림

이현식(강원FC). 한국프로축구연맹
이현식(강원FC). 한국프로축구연맹

[풋볼리스트=강릉] 유현태 기자= 벤투호에 소집됐던 강원FC 4명의 선수가 깔끔한 경기력을 펼쳤다.

강원FC는 16일 강릉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1 2020 25라운드에서 인천 유나이티드를 3-1로 이겼다.

강원은 A대표팀과 올림픽대표팀이 맞붙었던 ‘스페셜매치’에 5명의 선수를 보냈다. 벤투호에 이영재, 김영빈, 김지현, 이현식이, 그리고 김학범호에 이광연이 승선했다. 이현식을 제외한 4명의 선수가 모두 출전해 경기력을 점검받았다. 이현식 역시 처음으로 대표팀에 소집돼 훈련을 하는 경험을 얻었다.

이날 경기장엔 벤투호의 코칭스태프가 경기장을 찾았다. 세르지우 코스타 수석코치, 필리페 쿠엘류 코치, 페드로 페레이라 피지컬코치가 경기장을 방문했다. 이번에 소집됐던 선수들 그리고 그 이상의 선수들을 점검하겠다는 뜻이었다.

체력적 부담에도 벤투호에 승선했던 4명의 선수가 모두 선발 출전했다. 그리고 대표팀에 승선됐던 이유를 증명하듯 좋은 경기력으로 강원에 승리를 안겼다.

이영재는 귀중한 선제골의 시발점이 됐다. 전반 35분 역습에서 김지현이 머리로 넘겨준 것을 고무열이 측면의 이영재에게 연결했다. 이영재의 크로스가 고무열의 머리에 맞지 않으면서, 양준아가 미처 반응하지 못해 문전에 떨어지자 김수범이 마무리했다.

이영재는 득점 장면 외에도 자신의 장기인 공격 능력을 유감없이 뽐냈다. 좌우로 벌려주는 패스도 좋았고, 순간적인 드리블에서도 번뜩였다.

김지현과 이현식은 추가 골을 합작했다. 전반 43분 김수범의 패스를 받은 이현식의 슈팅이 골대를 때리고 나오자 문전에 있던 김지현이 마무리했다. 수비적으로도 성실하게 압박을 수행했다. 인천의 역습을 시작부터 끊는 중요한 임무였다.

이현식은 후반 34분 팀의 쐐기 골까지 터뜨렸다. 이현식은 전방 압박으로 인천의 실수를 유도한 뒤 문전에서 감각적인 슈팅으로 득점했다. 공수 양면에서 장점이 있다는 걸 보여준 장면이었다.

김영빈 역시 최후방을 안정적으로 지켰다. 임채민-신세계와 함께 깔끔한 수비를 펼쳤고, 빌드업에서도 자신의 장점을 보여줬다. 후방에서 공격으로 전환하다가 호흡이 맞지 않아 내준 실점은 옥에 티였지만 수비진으로선 대처하기 어려운 장면이었다.

강원과 벤투호는 전술적으로 비슷한 점이 많다는 평가다. 빌드업을 강조하고, 세밀한 공격 전개로 공격 기회는 극대화하고, 상대에 공격 기회를 주지 않는 것을 목표로 한다. 강원 선수들을 벤투호가 지속적으로 관찰하며, 선수단의 폭을 넓히려고 하고 있다.

“소득·주택처분 금액 등 투자..환매중단으로 환급 못 받아”

국감 답변하는 진영 행안부 장관 진영 행정안전부 장관이 지난 7일 국회에서 열린 행정안전위원회 국정감사에서 답변하는 모습. 2020.10.16 [연합뉴스 자료사진]
국감 답변하는 진영 행안부 장관 진영 행정안전부 장관이 지난 7일 국회에서 열린 행정안전위원회 국정감사에서 답변하는 모습. 2020.10.16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권수현 기자 = 진영 행정안전부 장관은 16일 1조원대 펀드사기 의혹을 받는 옵티머스자산운용의 펀드에 거액을 투자한 것과 관련해 “가족과 함께 총 6억원을 단순 투자했으며 부끄럽고 송구하다”고 밝혔다.

행정안전부는 이날 설명자료를 통해 진 장관의 이 같은 입장을 전했다.

진 장관은 먼저 “최근 언론에 보도된 옵티머스 펀드 가입 관련해 국민 여러분께 걱정을 끼쳐드려 부끄럽고 송구스럽게 생각한다”고 사과했다.

그는 “평소 오랜 기간 이용해온 금융기관 직원의 권유로 저를 포함한 가족이 6억원을 가입했다. 가입내역은 2020년 2월 제가 1억원, 배우자와 장남이 각 2억원, 그리고 2020년 3월 배우자가 1억원을 투자했다”고 말했다.

투자자금에 대해서는 “저와 배우자의 소득, 주택처분 등을 통한 저축액”이라며 “전반적인 재산사항은 관보에 공고된 고위공직자 재산공개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해명했다.

진 장관이 언급한 금융기관은 NH투자증권 이촌지점이다. 진 장관은 2012년 6월, 배우자는 2005년 8월, 장남은 2006년 8월에 각각 NH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했다고 설명했다.

지난 3월 발표된 고위공직자 정기재산변동사항을 보면 진 장관은 본인과 가족 명의로 모두 80억6천만원의 재산을 신고했다.

본인 명의 용산구 오피스텔과 배우자 명의 한강로 아파트 분양권 및 상가 분양권, 은평구 상가 건물 등을 보유했으며, 대치동 아파트와 성동구 토지는 약 31억원에 처분한 것으로 나타났다.

진 장관은 “안정적 상품이라는 설명을 듣고 단순 투자한 것”이라며 해당 펀드는 8월과 9월이 환급일이나 환매가 중단돼 환급받지 못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진 장관과 가족들이 가입한 상품은 6개월 만기에 목표수익률 2.8% 내외로, 투자대상은 국내 발행채권과 기업의 공공기관 확정 매출채권이다. 이 때문에 일각에서는 공기업 매출채권 투자 상품이라는 점에서 장관 업무와의 이해충돌 가능성을 지적했다.

야당인 국민의힘도 “어떻게 거금을 신생 펀드에 투자하는 데 확신을 가졌는지, 현직 장관의 투자 사실을 펀드 측이 홍보에 활용했는지, 이해 충돌은 없는지, 손해액 선배상 결정에 관련은 없는지”라고 의문을 제기했다.파워볼사이트

이와 관련해 행안부 관계자는 “펀드투자는 간접투자여서 공직윤리법에 저촉이 되지는 않으나 혹시라도 문제의 소지가 있는지 인사혁신처에 다시 확인해달라고 요청해놓은 상태”라고 말했다.

기사 이미지확대 사진 보기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아마존 프로그램 중 하나인 토트넘 홋스퍼 다큐멘터리에 손흥민도 빠질 수 없었다. 손흥민은 이에 어색함을 감추지 않았다.

손흥민은 지난 15일(현지시간) 영국 매체 ‘토크 스포츠’와 인터뷰에서 “팀 동료와 말다툼이 TV쇼의 일부가 되는 건 이상하다. 아마존 영화 모든 게 마찬가지다. 다큐멘터리를 시작할 때 마음이 편치 않았다. 어디든 카메라와 마이크가 있었기 때문이다”라며 불편한 심기를 감추지 않았다.

특히, 그가 주목 받은 건 지난 7월에 있었던 골키퍼 위고 요리스와 다툼이다. 요리스는 전반전 종료와 함께 수비 가담 미숙을 이유로 손흥민에게 화를 냈다. 손흥민도 이에 지지 않고 맞서며, 상황은 더 심각해졌다.

두 선수는 라커룸에서도 다툼을 이어갔고, 이는 고스란히 다큐멘터리에도 나왔다. 당시 상황이 심각해 토트넘 선수들이 말릴 정도였다. 그러나 재빨리 화해하면서 상황은 종료 됐지만, 이후 다시 다큐멘터리를 통해 방영되면서 주목 받았다.

그러나 손흥민이 다큐멘터리를 완전히 부정하지 않았다. 그는 “우리는 이번 다큐멘터리로 전 세계에 끼친 영향력을 볼 수 있었다”라며 긍정적으로 답했다.

기사 이미지

확대 사진 보기

기사 이미지

확대 사진 보기[뉴스엔 지연주 기자]

배우 이시언이 다이어트에 성공했다.파워볼분석

10월 16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다이어트에 도전한 이시언, 성훈, 기안84의 모습이 담겼다.

이시언, 성혼, 기안84는 화보 촬영을 앞두고 모델 한혜진의 조언에 따라 다이어트에 임했다. 기안84는 최종 몸무게 84.4kg으로 500g을 감량했다. 성훈은 81.4kg으로 3kg을 감량했다. 이시언은 71.6kg으로 6kg을 감량해 시청자를 놀라게 했다.

이시언은 “2주, 17일간 체육관에서 매일 운종했다. 탄수화물을 아예 끊었다. 토마토와 닭가슴살만 먹고 살았다”고 다이어트 비결을 공개했다. 이시언은 “중간에 포기하고 싶었던 적이 많았다. 그런데 살 빠져 보인다는 칭찬을 들으니까 계속 하게 되더라”라고 덧붙였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캡처)

쇼미더머니9
쇼미더머니9
[OSEN=김은애 기자] 스윙스, 릴보이, 디아크 등 화제의 래퍼들이 ‘쇼미더머니9’에 대거지원했다.

16일 오후 첫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9’에선 1차 예선전이 그려졌다.

먼저 조별심사가 이뤄졌다. 스윙스는 지원자로 등장해 주변의 시선을 한몸에 받았다. 그는 ‘쇼미더머니3’ ‘쇼미더머니777’ ‘쇼미더머니8’에서 프로듀서로 화제를 모았던 바.

프로듀서 팔로알토는 스윙스에 대해 “용기가 대단하다”라고 치켜세웠다. 스윙스는 “지난해 말 많이 힘들었다. 인맥힙합을 한다더라. 난 인맥이 없다”라며 “내가 잃을 것이 많나? 잃을 것이 없다”라고 밝혔다.

쇼미더머니9

쇼미더머니9
이어 스윙스는 “나의 무대영상 댓글 중 ‘에선전에서 떨어진다’ ‘퇴물’이라고 적혀있더라. 나는 실력이 방패다. 그래서 지원하게 됐다. 퇴물이란 댓글 다 없앨 것이다”라고 말했다. 심지어 프로듀서 저스디스는 스윙스와 같은 레이블인 상황.

하필 스윙스는 콕스빌리와 예선전을 함께 치르게 됐다. 콕스빌리는 스윙스에게 심사를 받고 탈락한 뒤 디스곡을 발표했다. 예선전에서도 콕스빌리는 스윙스를 조롱하는 듯한 프린팅 티셔츠를 입고 나왔다.

스윙스는 애써 피하려했으나, 콕스빌리는 스윙스를 도발하는 랩을 내뱉었다. 팔로알토 역시 난감해하며 긴장했다.

이어 스윙스는 본격적으로 랩을 시작했다. 흥분한 스윙스는 콕스빌리에게 손가락 욕설을 하고야 말았다.

그러던 중 스윙스는 가사실수를 저질러, 예선전 결과를 궁금하게 만들었다.

프로듀서 자이언티는 냉정한 심사로 현장에 긴장감을 선사했다. 그러다 자이언티는 자신을 ‘찐따’라고 칭하는 노아주다에게 합격 목걸이를 안겼다.

쇼미더머니9

쇼미더머니9
감성래퍼 크루셜스타는 친구인 자이언티에게 심사를 받게 됐다. 자이언티와 크루셜스타는 같은 곡에 참여하기도 했던 바. 감성래퍼 자이언티는 “당연히 안정적이다. 다른 벌스는 없냐”라고 물었다.

이에 크루셜스타는 다른 벌스를 들려줬다. 하지만 크루셜스타는 이미 익숙한 벌스를 선보였다. 자이언티는 “새로운 것을 보고 싶었다. 준비해왔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미안하다”라고 크루셜스타의 탈락을 결정했다.

릴보이는 우승후보로 주목을 받았다. 그만큼 릴보이는 압도적인 랩실력을 뽐냈다. 프로듀서 저스디스는 “정말 눈물나게 잘하시네요”라며 “진짜 눈물이 나더라”라고 릴보이에게 합격을 줬다.

쇼미더머니9

쇼미더머니9
디아크도 지원자로 나타났다. 디아크는 ‘쇼미더머니777’ 당시 15살임에도 놀라운 랩실력을 과시해 화제를 모았던 바. 그러나 전 여자친구와의 사생활논란이 일어나면서 많은 비난을 받았다. 디아크는 “내가 반성을 해야한다고 생각했다. 2년동안 책임을 졌다. 사람들이 나를 나쁜 아이라고 생각안하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디아크는 한층 성숙해진 외모와 랩으로 눈길을 끌었다. 프로듀서 비와이는 “사람 자체가 바뀐 것 같다”라며 “악동의 모습을 기대했었다. 그런데 본인만의 성찰을 한 느낌이었다. 다음 무대가 기대된다”라며 합격을 줬다. 파워볼게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