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재테크 파워볼사이트 파워볼예측 사이트 필승법

[그렉 노먼 SNS]
[그렉 노먼 SNS]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 세계적인 프로골퍼 ‘호주의 백상어’ 그렉 노먼(65)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걸려 병원에 입원해 치료 중인 사실을 알렸다.

노먼은 25일(현지시간) 자신의 SNS에 사진을 올린 뒤 “나의 크리스마스, 이 사진이 모든 걸 말해준다”고 한 뒤 “수백만의 사람들을 대신해서”라며 코로나19에 욕설을 보탠 글을 게재했다.

로이터 등에 따르며 노먼은 이번주 초 받은 검사 결과 음성으로 나왔지만, 플로리다주의 자택에서 자가격리 중 경미한 코로나19 증상을 보여 크리스마스 전날 결국 병원에 입원했다.

이어 병실에서 의료 장비를 뒤에 두고 마스크를 쓴 채로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려 확진 사실을 알렸다.

그는 “미열과 기침, 몸살, 두통 등의 증상을 겪고 있다”며 “다시는 바이러스에 감염돼 이 같은 경험을 하고 싶지 않다”고 적었다.

노먼은 지난주 아들과 함께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린 PNC 챔피언십에 출전했다. 함께 참가한 그의 아들도 검사 결과 양성이 나와 자택에서 격리 중이다.

anju1015@heraldcorp.com

기사 이미지

[인터풋볼]김대식기자=델레 알리가 조세 무리뉴 토트넘 감독의 살생부에 오를 수도 있다는 분석이 제기됐다.

영국 ‘풋볼 런던’은 25일(이하 한국시간) 이번 1월 이적시장에서 무리뉴가 이적을 허락할 수 있는 7인의 명단을 분석해 공개했다. 대부분의 선수들은 현재 팀에서 그렇게 비중이 크지 않은 선수들이었다. 하지만 알리라면 이야기가 달라진다.

이 매체는 “개막전에서 하프타임에 교체된 후 알리에게 이번 시즌은 상당히 힘들다. 가레스 베일의 부상으로 인해 이번 주에 출장을 했지만 분명 상황이 나아지지 않는다면 구단은 알리의 입지를 두고 다음 달에 토론을 펼칠 것”이라고 설명했다.

알리의 잔류 여부를 두고 많은 추측이 오고가는 상황에서 최근에는 이적, 혹은 임대로라도 팀을 떠날 것이 유력하다는 쪽에 무게가 실리고 있다. 무리뉴 감독이 24일 열렸던 스토크 시티와의 경기에서 알리의 경기력을 공개적으로 비판했기 때문이다.

무리뉴 감독은 경기가 후 “(알리처럼) 공격형 미드필더 자리에서 뛰는 선수들은 공수 연결 고리 역할을 해야 하고 창의적으로 움직여야 한다. 어떠한 문제도 일으키지 않아야 한다. 하지만 결국 우리는 균형을 잃었고 상대에 역습을 허용했다. 정말 화가 난다”고 밝혔다. 알리 역시 후반 교체 아웃과 동시에 벤치에서 불만을 강하게 드러냈다.

게다가 알리를 토트넘으로 데려와 재능을 터트리게 한 장본인인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파리 생제르맹(PSG) 부임이 유력한 상황이다. PSG는 지난 여름 알리를 임대로 데려오려고 했던 구단이며 여전히 알리에게 관심을 갖고 있다고 알려졌다.

토트넘 내부에서도 쉽사리 결정하기가 쉽지 않은 사안이다. 알리가 부진하다고 해도 잉글랜드 프로축구선수협회(PFA)가 선정하는 영플레이어상을 2번이나 수상했으며, 여전히 24살로 어리기 때문이다. 다른 팀으로 이적해서 다시 제 기량을 찾을 수도 있다.

이에 ‘풋볼 런던’은 “토트넘 내부에선 알리를 영원히 잃고 싶지 않는 사람들이 많으며, 그들은 알리가 동기부여만 되찾으면 된다고 느끼는 사람이 많다. 다만 혹여 임대 이적이라고 해도 이번 시즌이 끝날 때까지 다른 경쟁팀들의 전력을 강화시키는 방향으로 흘러선 안될 것”이라고 덧붙였다.동행복권파워볼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기사 이미지

기안84 인스타그램

기안84가 이시언의 하차에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

25일 만화가 기안84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언성님 마지막회 #나혼자산다 #이시언 #노을”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기안84는 이시언, 박나래, 화사와 함께 셀카를 남기고 있는 모습. 특히 이시언은 이날 방송을 끝으로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한다고 알린 바 있는데, 기안84는 그런 이시언에 대해 아쉽고 애틋한 마음을 드러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무지개 회원들의 끈끈한 우정이 돋보인다.

한편 기안84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이다.

“내년 2·3월에도 백신 확보 안 되면 책임 더 클 것”

[인천공항=뉴시스]박진희 기자 = 주한미군이 접종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을 싣은 특수 컨테이너(흰색)가 25일 오후 인천국제공항 화물터미널에 도착해 이송되고 있다. 2020.12.25. pak7130@newsis.com
[인천공항=뉴시스]박진희 기자 = 주한미군이 접종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을 싣은 특수 컨테이너(흰색)가 25일 오후 인천국제공항 화물터미널에 도착해 이송되고 있다. 2020.12.25. pak7130@newsis.com

[서울=뉴시스]정진형 기자 = 국민의힘은 26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과 관련, “정부는 궁색한 변명이 아닌 백신 확보에 주력하라”고 말했다.

김예령 국민의힘 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통해 이같이 말한 뒤, “국무총리가 성탄절을 앞두고 ‘얀센, 화이자 백신 1,600만 명분 계약’을 발표했지만, 주한미군을 위한 백신은 이미 인천공항에 도착했고 다른 나라들도 이미 접종을 시작했다”고 상기시켰다.

김 대변인은 “우리 정부는 먼저 접종된 백신이 실제로 안전한지, 효과가 충분한지 등을 면밀히 들여다보겠다고 하는데 자국민에게 조금이라도 빨리 조달하기 위해 백신 확보부터 나선 미국, 유럽 등 국가에 비하면 궁색하기 짝이 없는 변명”이라며 “백신 확보는 공격적으로, 백신 접종은 그 때 가서 신중을 기해도 늦지 않는다”고 지적했다.

그는 “대통령의 ‘깨알 백신확보 지시내역’만 공개한다고 정부에 면책특권을 쥐어지는 것이 아니다”라며 “왜 백신의 계약자와 계약자별 공급 시기 및 물량을 투명하게 공표하지 않는가? 왜 야권이 백신 확보를 적극적으로 돕겠다고 하는데도 답이 없는가”라고 반문했다.

그러면서 “(내년) 2·3월에 가서 백신 확보가 제대로 되지 않아 국민들에게 불안감과 혼란을 야기시키면 결국 정부에 그 책임의 대가가 더욱 커질 것임을 분명히 인지해야 할 것”이라며 “정부는 야당의 선제적 요구로 반영된 내년도 백신 예산을 활용하여 적극적이고 신속한 백신 확보부터 주력해 골든타임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mation@newsis.com

[스타뉴스 한해선 기자]

배우 이세영 /사진=프레인TPC
배우 이세영 /사진=프레인TPC

배우 이세영(28)의 연기가 깊어지고 있다. 이세영은 올해 tvN 드라마 ‘메모리스트’에서 천재 프로파일러 역을 맡아 걸크러시 매력을 선보였고, 영화 ‘호텔 레이크’에서 호텔 레이크를 찾은 유미 역을 맡아 강렬한 호러 열연을 펼쳤다. 그리고 그는 MBC 월화드라마 ‘카이로스’에서 생계형 인물이자 ‘타임 크로싱’에 고군분투하는 한애리 역까지 소화했다. 데뷔 23년 만에 과감하게 자른 숏커트 헤어스타일은 덤. 이는 단순히 이미지 변신을 위해서가 아닌, ‘역할에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가는 장치’였다.

“의도하지는 않았는데 돌이켜보니 올해 묵직한 묵직한 캐릭터를 많이 한 것 같아요. ‘열심히 살았구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매 작품마다 보시는 분들이 ‘조금씩은 성장하는구나’, ‘이 배우 작품은 기대해도 되겠구나’ 느끼시도록 더 노력해야죠.” 이세영의 2021년이 궁금해진다.

‘카이로스’는 유괴된 어린 딸을 되찾아야 하는 미래의 남자 김서진(신성록 분)과 잃어버린 엄마 곽송자(황정민 분)를 구해야 하는 과거의 여자 한애리(이세영 분)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시간을 가로질러’ 고군분투하는 타임 크로싱 스릴러. 모두가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간 해피엔딩과 함께 지난 22일 종영했다.

이세영은 극 중 편의점 알바생 한애리 역을 맡았다. 한애리는 공무원 준비생으로 아르바이트를 하며 엄마의 심장병 수술비를 마련한 생계형 인물. 한애리는 김서진과 ‘타임 크로싱’의 상대가 돼 서로의 비극적인 미래를 막기위해 고군분투했다.

/사진=MBC
/사진=MBC

-‘카이로스’는 복잡한 세계관을 가진 쉽지 않은 장르물이다. 작품을 선택한 이유는?

▶대본이 굉장히 흡인력이 있었어요. 전체적인 이야기도 매력적이었고, ‘한애리’라는 캐릭터도 여러 면에서 도전해보고 싶은 요소들이 있었어요. 대본에 대한 긍정적인 인상이 강한 상태에서 감독님을 뵀는데, 감독님과 대화하며 이 이야기가 어떻게 구현될지에 대한 기대감과 좋은 작품을 이끌어 주시겠다는 신뢰, 확신을 가질 수 있었어요.파워볼

-‘카이로스’를 준비하며 가장 신경 썼던 부분이 있다면?

▶일단 스토리가 중점이 돼야 한다고 생각했어요. 서사가 촘촘하게 끌고 나가는 극이니까 인물이 돋보이기 보다는 극 안에서 자연스럽게 호흡해야 한다는 마음이었어요. 거기에 이세영이란 배우에 많이 익숙해졌을 시청자 분들께 애리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약간의 바람을 더해졌어요. 많은 분들이 말씀해 주시는 헤어컷도 그 중 하나였어요. 작은 부분이지만, 편의점 아르바이트 장면에선 등산화를 신는 등 생활감 느껴지는 디테일들에 많이 신경 썼어요. 편의점에서 물건을 옮기고 하다 보면 발을 다칠 수 있어서 실제로 등산화를 신어야겠더라고요. 스탭들 반대가 심했는데 ‘진짜 애리라면 어떤 선택을 할까?’ 라는 마음으로 다가갔어요.

-한애리 역을 위해 데뷔 23년 만에 최초로 숏커트 헤어스타일로 변신했다. 연기와 일상생활에서 달라진 점이 있을까.

▶연기적으로는 애리에게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가는 장치였어요. 처음 커트를 결심할 때 ‘이세영의 변신’에 포커스를 뒀던 게 아니라 ‘한애리라면 어떤 스타일일까’ 고민했던 결과물이기 때문이죠. 치열하게 살아가는 애리는 머리 말리는 시간마저 아끼고 싶지 않을까 생각해서 감독님과 상의해서 짧게 잘랐어요. 그런데 이게 정말 편해요.(웃음) 일상이 너무 편해졌어요. 저는 더 짧게 자르고 싶어요. 하지만 다음 작품에서 어떤 캐릭터를 만나게 될지 모르니 참고 있어요.

배우 이세영 /사진=MBC
배우 이세영 /사진=MBC

-신성록, 강승윤, 이주명, 황정민과 주된 연기 호흡을 맞췄다.

▶신성록 배우와 ‘트로트의 연인’ 이후 6년 만에 재회했어요. 그때도 좋은 배우, 멋진 배우였지만 다시 만난 신성록 배우는 더 눈부시게 도약해 있어서 감회가 정말 새로웠어요. 서로 더 성장한 모습으로 좋은 작품에서 만나서 매우 기뻤고, 다만 막상 촬영을 같이 많이 못 해서 아쉬웠어요. 그래서 끝나고 제가 물어봤어요. “다음 작품 상대역이 이세영이라고 하면 또 할 거냐”고.(웃음) 그렇다고 하더라고요.(웃음) 저도 그럴 거예요.

강승윤 배우는 정말 좋은 연기자라고 생각해요. 극 중에서 제일 많이 호흡을 맞췄어요. 승윤씨 뿐 아니라 이주명 배우도 함께 셋이서 밥도 자주 먹고, 사진도 많이 찍고, 서로 연락하며 케미를 쌓아갔어요. 그런 호흡들이 화면에서도 ‘찐친’으로 보였던 게 아닌가 생각해요. 두 분에게서 얻은 에너지가 정말 커요.

황정민 선배님은 존재만으로 모성애가 느껴지게 늘 저를 대해주셨어요. 늘 만나고 헤어질 때 허그를 했어요. 그런 작은 마음들이 쌓여서 엄마를 향한 애끓는 감정이 더 진해진 것 같고, 그 감정이 유지될 수 있도록 항상 서로 집중하려고 노력하고 배려했어요. 그래서 너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카이로스’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 혹은 대사가 있다면?

▶전반적으로 6회가 가장 기억에 남아요. 6회에서, 미래의 서진이 미래엔 애리 엄마가 죽는다는 걸 알게 돼요. 하지만 선뜻 애리에게 엄마가 죽는다고 말을 못 하죠. 그러다가 과거의 애리가 여러 정황들로 미래에 엄마가 사망한다는걸 눈치채게 돼요. 그리고 서진을 다그쳐요. 엄마가 죽은 거냐고, 이택규가 죽인 사람 우리 엄마 맞냐고. 근데 그 장면에서 서진이 엄마를 구하려면 어디로 가라고 알려줘요. 애리는 그 슬픈 와중에 엄마를 살리려는 간절한 마음으로 그걸 또 울면서 받아 적어요. 그리고 10시 34분이 돼서 그 통화가 끊기고 애리가 울부짖는데, 이 때 애리의 감정이 엄마를 “찾아야겠다”에서 엄마를 “살려야겠다”로 바뀌어요. 애리가 한 뼘 더 성장하는 큰 계기가 되는 장면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6회 엔딩에서, 미래의 서진이 애리 엄마를 죽인 범인으로 몰리고 경찰에 쫓기다가 결국 잡혀요. 하지만 과거의 애리가 서진이 알려준 장소로 가서 엄마를 극적으로 찾게 되면서 미래가 모두 바뀌어요. 서진도 누명에서 벗어나고, 서진을 잡으려고 몰려든 경찰들도 다 잿더미로 사라지고. 두 사람의 공조가 서로를 돕고 있다는 걸 잘 보여준 회차라고 생각해서 기억에 남아요.

-‘카이로스’로 2020 MBC 연기대상 수상을 어느 정도 기대하는지.

▶드라마 방영 내내 작품과 저를 향해 응원을 보내주신 팬분들의 존재만으로도 진심으로 감사하고 있어요. 진짜 큰 에너지를 얻었거든요. 수상에 대한 기대는 전혀 없고, 특히 촬영 중에는 그걸 염두에 둘 여유도 없었던 것 같아요. 무사히 촬영을 잘 끝내고, 시청자분들 기억 속에 좋은 작품을 남겼다는 것만으로도 이미 충분해요.

/사진=MBC
/사진=MBC

-‘카이로스’가 배우 이세영에게 남긴 것은?

▶’한애리’라는 씩씩하고 용감한 친구를 남겨줬어요. 현재를 조금 더 소중하고 절박하게 살아갈 이유에 대해 되새길 수 있었던 작품이에요. 그리고 함께 작업한 감독님, 동료들과의 추억과 경험이요. 이건 사실 매 작품 언급하는데요, 작품을 통해 모든 인연이 소중하고 특별하기 때문에 매번 진심으로 얘기하게 돼요.

-‘카이로스’가 종영하는 소감과 시청자들에게 한 마디 남기자면?

▶종영을 앞둔 소감은, 더 이상 촬영을 할 수 없어서 아쉬워요. 결과물에 대한 아쉬움은 전혀 없는데 애리와 ‘카이로스’를 떠나보내는게 아쉬워요. 조금 복잡한 내용임에도 불구하고 저희 드라마를 사랑해주시고 끝까지 지켜봐 주신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해요. 미흡하지만 저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연말연시는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건강하고 따뜻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새해에는 더 좋은 일만 가득하시기를 두 손 모아 기도하고 있어요. 모두 건강하셨으면 좋겠어요, 건강이 최고입니다.파워볼

-이세영의 차기작과 2021년 계획, 희망이 있다면?

▶제가 ‘메모리스트’와 ‘카이로스’ 사이 공백이 거의 없어서 일단 충분한 휴식이 필요해요. 당분간은 집에서 고양이 돌보고, 가족들과 시간 보내며 평범한 시간들을 보내려고 합니다. 그리고 계획이라기보다는 희망사항인데, 모든 사람들이 마스크를 벗고 편하게 다니게 되기를 바라고 있어요. 촬영장에서 스탭 분들이 겪으신 노고들을 피부로 느꼈거든요. 촬영장 뿐 아니라 거리에서도 아무래도 모두가 마스크를 쓰고 계시니 표정을 볼 수 없고 괜히 삭막해졌다는 생각을 하게 돼요. 모두가 안전하고, 자유롭고, 건강해지는 시기가 어서 왔으면 좋겠어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